JOURNEYER DIARY 굿노트용

메시지
가격 10,000원
형태 가로형
하이퍼링크 지원 안 함
확장자 pdf
색상
다운로드 구매 후 즉시 다운로드 가능
다운로드 기간 무제한
판매 기간 2021년 12월 28일 0시 0분 ~
상시 판매
공유
비회원으로 구매합니다. 비회원으로 구매한 경우, 다운로드 기간이 남아있다고 하더라도 세번 이상 다운로드 받을 수 없으므로 꼭 로그인을 해주세요. 로그인하기
빠른 구매하기
* TMM페이퍼 상품은 1개만 주문할 수 있습니다.
* 디지털 상품이므로 다운로드 받지 않은 경우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 다운로드를 한 경우에는 어떤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* 품절된 상품은 주문하실 수 없습니다. (품절 상품 포함 후 주문하시면 주문서가 작성되지 않습니다.)
* 재고는 실시간으로 반영되므로, 현재 보이는 재고와 다를 수 있습니다. (먼저 주문서를 제출한 사람이 있으면 주문서가 제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)
1개 / (10,000원)
판매자가 요청한 메모가 있는 경우 꼭 적어주세요. 특이사항이 없는 경우 비워주세요.
결제 방법
비회원은 계좌이체로만 TMM파도페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중복 결제, 파일 업데이트 등을 위한 연락처입니다. 암호화되어 저장되며, 판매자에게만 공개됩니다.
특수문자를 제외한 숫자만 입력해주세요. 입력하신 전화번호로 상품 관련 문자 메시지가 전송됩니다.
  • 다음 페이지에서 결제를 완료해주세요.
  • 결제가 완료된 건의 결제 수단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.
  • TMM페이퍼 상품은 결제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.
여기에


*무단사용, 복제 금지

*16P


JOURNEYER DIARY

인생은 흔히 여행에 비유된다. (여행을 즉흥적으로 하는 사람과 계획하는 사람이 있듯이 인생도 똑같다.)

라이프 다이어리를 만들고 3개월 정도가 흐른 후 이 다이어리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. 나에겐 인생=여행 이기 때문에 하나의 시리즈라는 생각이 들었다. 하지만 라이프 다이어리와 여행자 다이어리는 뜻하는 바가 다르다.

라이프 다이어리는 ( 내 인생은 나의 것. 남들의 시선에 얽매이지 말고 내 뜻대로 자신있게 살자. 라는 생각으로 만든 다이어리이고, )

여행자 다이어리는 ( 무작정 즉흥적인 나도, 무한히 계획적인 나도, 그 두가지가 혼동되는 나도, 아무런 생각이 없는 나도. 모두 그냥 나니까. 이 모두의 나를 있는 그대로 받아 들이자. 라는 생각으로 만든 다이어리이다. )

많은 분들이 스스로를 사랑하고,

자신에게 응원과 격려, 애정의 말들을 하이홉스 다이어리에 가득 담아 간직하셨으면 좋겠다.



리뷰 (총 0개)

댓글 (총 0개)

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

다이어리/스케줄러 팁 알아보기

진행중입니다.
Loading…

일주일간 보지 않기
닫기

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닫기